아이룸 RS1 청소기를 사용한지 1년이 좀 안된거 같네요.
건조기를 구입하면서 작은 솔로 먼지 빨아들이는 것도 너무 잘 사용하고 총 4단 흡입력 중에 2단만으로도 집안 청소 충분히 깔끔이 할 수 있어 좋았는데...
청소 솔과 몸통 부분을 연결하는 버튼이 부서져버렸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망가진 부분 이름 모터버튼인가봐요..
여튼 이 부분의 끼우는 부분 중 한쪽이 부서져서 처음엔 대롱대롱 매달린채로 겨우 사용했는데
어느날 톡~ 튀어나와버렸습니다ㅠ.ㅠ.
이 부분이 고장나도 청소기 사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단지 청소하다가 모터있는 몸통 부분을 들면 솔이 쏙~ 빠질뿐..ㅎㅎㅎ
기능상으로는 문제 없지만 맘편히 청소기를 들어 옮길 수 없다는 단점~~
아이룸 카톡으로 AS신청하기
AS 받기로 하고
사진을 찍어놓고 전화로 AS를 신청할까하다가 부서진 부위 명칭도 몰라서 설명하기 힘들거 같기도 하고,
정확히 어떤 부분이 고장났는지, 어떻게 부서졌는지 제대로 전달하고자 카톡으로 AS 신청하기로 했어요.
카톡 검색창에 '아이룸'을 쓰고 검색~하면 맨 위에 집 모양의 'IROOM 고객센터'라는 리스트가 검색되죠.
이걸 선택하면 먼저 아이룸쪽에서 말을 걸어줍니다.
'문의 사항을 선택하시거나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저는 1번 AS 접수를 선택했고
나의 정보와 청소기 정보를 입력하는 란이 나옵니다.
이걸 입력해주셔야 이후에 대화가 이루어집니다.
입력할 것들을 끝내고 상담원 연결을 신청합니다.
물론...금방 상담원이 응답해주시진 않습니다.
좀 기다려야하지만 카톡이 알아서 '카톡'~ 하면서 알려주니 다른 일을 보고 있으면 됩니다.
잠시 뒤
'안녕하세요 고객님.'
하며 톡이 오고 대화를 이어갑니다.
대화도 계속 진행되진 않고 조금씩 기다려야하지만 (상담원분도 여러 카톡을 돌아가며 응대하시는 거 같아요..바쁘실듯....)~~
결과적으로 기계를 AS 센터쪽으로 보낼 필요는 없고
부속품을 보내주면 우리가 끼우면 된다.
그리고 1년은 안지났지만 제품의 문제가 아니고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과실이기 때문에 유료이다.
버튼 가격은 배송비 포함 8500원.
입금을 하면 1-2일 이내에 배송 시작했다고 연락이 옵니다.
이런 봉투에 넣어서 보내주셨어요.
부속품이 간단하기에 조그만 지퍼백에 버튼과 스프링이 들어있습니다.
버튼 부분을 보니까 쉽게 끼울 수 있도록 홈이 파여있어서 조금만 힘들여 끼우면 됩니다.
깔끔~~~~
예전처럼 솔을 끼우면 '딱'소리와 함께 결합 완료!!!!
생각보다 카톡으로 하는 AS 신청에 만족합니다.
일 처리도 깔끔했고, 진행 속도도 고객센터에서 말한대로 딱딱 진행됐습니다.
특히 부속품의 이름을 몰라 몸통과 솔 부분 연결하는데...어쩌구저쩌구...하면서 설명을 하느니,
간단하게 사진을 보내서 정확하게 문제 부분을 전달할 수 있다는 게 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룸 카톡으로 AS 받기 완전 만족~~~!!
아직 1년이 안되긴 했지만 아직 모터도 쌩쌩하고 좋습니다.
만족도 상^^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즈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